소유자 정보변경에서 “소유자 이메일 받지 않음”은 어떤 부분인가요?
국내 도메인 (.co.kr/.kr/.한국/. 모든.KR 도메인)은 소유자 정보가 아닌 관리자 정보로 whois 확인이 이루어 지기 때문에 소유자 E-mail 부분에서 이메일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.
국내 도메인 (.co.kr/.kr/.한국/. 모든.KR 도메인)의 대한 이메일 수정을 원하실 경우 [관리자 정보변경] 페이지에서 수정을 해주셔야 합니다.
국내 도메인 (.co.kr/.kr/.한국/. 모든.KR 도메인)은 소유자 정보가 아닌 관리자 정보로 whois 확인이 이루어 지기 때문에 소유자 E-mail 부분에서 이메일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.
국내 도메인 (.co.kr/.kr/.한국/. 모든.KR 도메인)의 대한 이메일 수정을 원하실 경우 [관리자 정보변경] 페이지에서 수정을 해주셔야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