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9월 넷째주 업데이트 소식 안내
안녕하세요. 호스팅케이알입니다.
이번 릴리즈에서는 도메인의 계정변경 프로세스가 개선되었습니다.
자세한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드립니다.
[새로운 기능]
단순하고 명확해진 도메인 계정변경 프로세스
도메인 계정변경 기능이 크게 개편되었습니다.
신청 과정이 어려웠던 기존의 계정변경 프로세스가 쉽고 단순하게 개편되었습니다.
- 신규 계정의 회원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받는 사람 이메일 주소만 알면 신청 가능
- 보내는 사용자와 받는 사용자의 계정변경 절차를 분리
- 기존 사용자 정보로 계정변경을 먼저 진행한 다음, 필요에 따라 소유자 정보 변경을 진행하도록 작성 단계 분리
- 보낸 도메인을 취소하고 싶은 경우, 받기 전까지 신청 취소 가능
- 도메인을 받고 싶지 않은 경우, 받는 사용자가 받기 거절 가능
- 계정변경 신청 후 승인하지 않은 채로 7일이 지나면 자동 취소
- 신청 접수, 완료, 취소 상태 변경에 따른 이메일 알림 제공
- 계정변경 목록에서 계정변경 히스토리 조회
자세한 변경 내용과 이용 방법은 다음 가이드를 참고하세요.
자주 찾는 질문
- 도메인 계정변경 정책 어떻게 달라졌을까요?
- 도메인 계정변경과 함께 소유권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도메인의 관리계정(ID)를 바꿀 수 있나요?
- 소유자 인증정보가 안나오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?
이용 방법
- 도메인 계정변경하기
- 일부 예외 도메인의 계정변경하기
이 외에도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양한 개선 작업과 버그 수정이 진행되었습니다.
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호스팅케이알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