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유자 인증 시 인증정보가 보이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?
도메인 정보변경, 네임서버, 계정변경 시에 소유자 인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.
이때, 인증을 하려고 해도 인증정보가 보이지 않아서 인증이 불가하신 경우라면 아래와 같은 사유일 수 있습니다.
- 오래전 등록된 도메인으로 도메인 정책변경에 따른 필수정보가 누락된 경우
- 상위기관에서 소유자 정보를 불러오지 못하는 경우
- 이외 겨우
인증정보가 보이지 않는 다면, 관리자(고객센터 > 1:1문의)에게 문의바랍니다.
상위기관에 정보를 확인하여, 그 정보대로 업데이트하여 인증받으실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.
※ 인증메일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라면 수신차단 및 블랙리스트를 확인 후 재발송 시도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