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금 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신청 및 발급방법
현금 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는 계좌이체, 가상계좌, 예치금으로 서비스 결제된 건에 대해서 발급가능합니다.
[신청]
결제 후 완료 페이지에서 계산서 신청버튼을 클릭했을 때 신청가능하고 또는 상단 프로필 > 결제관리 > 결제관리 > 현금영수증/세금계산서 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.
[신청 취소]
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취소는 발행대기 상태일 때만 가능하며, 취소 후 재신청은 익월 8일 이내 가능합니다.
[발급]
도메인 취소기간으로 인하여 결제일로부터 7일 후 발행됩니다.
빠른 발급이 필요하신 경우 1:1문의로 별도 요청 바라며, 결제 취소가 되었을 경우 반드시 수정세금계산서도 함께 요청주셔야 합니다.
[매출전표 확인방법]
나으서비스 > 결제현황 > 상세보기 클릭 시 매출전표 출력이 가능합니다.
[기타요청]
청구세금계산서 및 수정발행요청은 1:1문의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
[유의사항]
-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는 일자별로 합산하여 1장 발행됩니다.
- 도메인 취소기간이 있어, 결제일로부터 7일 후 발행됩니다. ( 빠른 발급을 원하시면 1:1문의로 요청)
- 2005년4월1일부터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신용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, 세금계산서가 별도로 발급되지 않으며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세금계산서를 대체합니다.
- 결제일로부터 익월 10일까지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