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스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. 서버 이름을 올바르게 입력했는지 확인하십시오.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메일서버와 연결되지 않습니다.
해당 메시지는 메일서버 상태 또는 연결 오류로 인하여 발생하는 메시지이며,
아래와 같이 점검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메일서버 입력 확인
- 아웃룩등에서의 사용자 계정에서 (보내는/받는)메일서버 값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통상적으로 "mail.도메인 주소" (예. mail.mydomain.com) 값이 정상적인 주소입니다.
2. 도메인 사용기간 확인
- 도메인 기간이 만기되었을 경우 메일서버 주소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.
- 도메인 사용기간 확인 부탁 드리며, 만료되었을 경우 연장 후 일정 시간 경과 후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위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:1 문의 게시판에 사용 계정과 오류 메시지를 알려 주시면,
신곡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